살때마다! 5% 적립, 프리미엄 회원 혜택 안내 페이지로 이동

공지사항

[공지] 결제 오류 및 옵션 선택이 안되는 문제 해결 방법
  • 작성일 2018.12.04
  • 작성자 원어데이
  • 조회수 81

안녕하세요 원어데이 입니다.

 

원어데이가 리뉴얼  개편되었습니다. 이후 이용에 불편을 느끼는 분들이 많으셔서 안내 하여드립니다.

이전 원어데이 웹페이지 캐쉬 데이터가 회원님 개인 PC별 또는 스마트폰에 저장이 되어 있습니다.

리뉴얼 되면서 가지고 있는 데이터가 리뉴얼 파일로 갱신이 되어야 되는데 안되었을때 문제가 발생됩니다.

해당 오류 및 원인을 개선을 하기위해선 회원님의  익스플러 또는 크롬 그리고 개인 스마트폰에  가지고 있는 캐쉬 및

사이트 데이터를 초기화 하는 작업을 꼭 하셔야 합니다.

 

익스플러 초기화 방법

설정->인터넷옵션->검색기록 -> 삭제 버튼 클릭 -> 임시인터넷파일 및 웹사이트 파일,쿠키 및 웹사이트데이터, 양식 데이터 선택 후 삭제 버튼을 클릭 

 

크롬 초기화 방법

메뉴 -> 설정 -> 고급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 인터넷 사용기록,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캐시된 이미지 또는 파일 클릭 -> 인터넷 사용기록 삭제

 

안드로이드폰  

스마트폰 인터넷 창 상단 메뉴설정 -> 개인정보 보호 ->  검색데이터 삭제 -> 캐시,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 삭제 버튼 클릭

 

아이폰 

설정 ->사파리 ->방문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 클릭

 

이상입니다.